컨설팅 후기

[대입컨설팅 후기] 경기 00고등학교 3학년(공학계열/기계공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6-06-11 14:17
조회
19

입학사정관 & EBS 진학상담위원 출신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

안녕하세요.

대치동 데오럭스 입시컨설팅입니다.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가장 불안해하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바로 "지금 내 학생부로 충분할까?"라는 의문이 들 때,

그리고 "1차를 합격하더라도 그다음 면접은 어떻게 뒤집어야 하지?"라는

막연함이 밀려올 때일 것입니다.

대입 수시, 특히 학종은 단순히 기록의 양을 채우는 레이스가 아닙니다.

남은 기간 우리 아이의 강점을 학생부에 어떻게 '스토리'로 녹여낼지,

그리고 그 스토리를 면접장에서 어떻게 '나의 목소리'로 증명해낼지가

합격의 당락을 가릅니다.

컨설팅은 단순히 부족한 점을 지적하는 자리가 아닙니다.

학생부의 빈틈을 채워줄 마지막 퍼즐 조각을 찾고,

높은 면접 장벽을 자신감으로 허물 수 있도록

실전 전략을 심어주는 완벽한 '페이스메이커'의 역할입니다.

---------------------

오늘은 학생부에 더 필요한 핵심 내용과,

학종 수시 지원 이후 이어질 면접 준비까지 대비하고자

컨설팅을 의뢰한 학생의 생생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관심 분야

:기계공학, 공학계열

■ 상담희망 내용 및 궁금한 사항

1. 학생부에 더 필요한 내용

2. 학생부종합 수시 준비 이후 면접 준비




<상담후기>





학생 후기
앞으로의 진로가 어떤 일들이 있을지 대학 이외의 길들을 어느 정도 알 수 있게 되었고
어떤 것이 궁금하고 어떻게 살았는지에 대한 일들을 알게 되었다. 
앞으로 어떤 노력을 해야 하고 뭘 해야 할지 알게 되었으니  최선을 다해 내신을 챙기고 공부를 해야겠다.
또한 아침 6시에 일어나고 자기 직전까지 공부를 하겠다. 수학 등급도 2,3 만들겠다.
건국대를 갈 수 있는 성적과 생기부를 만들래요.



학부모 후기
: 1. 아이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가 좋았습니다.
2. 학생이 긴장을 가질 수 있게 동기부여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미래  진로에 대한 확장성에 대해 처음 생각하게 하네요!




학부모 후기
:  현재 실력에 대한 진단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계획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학생부 설계에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1:1 개인 입시 관련 컨설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네이버 폼에서 상담 신청서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